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이지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1:11

    요즘 반가운 얼굴이 보이네요.80년대 후반, 청순한 볼소지로 활약한 하이티ー은스타ー이 소정을 기억합니까?이지영은 70년 대생으로 49살입니다. 근데 아직 청순함을 잃지 않았네요.


    >


    그 이유는 나에게 아픔이였구나.러브포나잇><소원이야 멈춰줘><><나는 아직 사랑을 몰라><그때는 어렸나 봐요>등 찾아보니 여러가지 곡이 있네요. 잘 풀리고 있을 때 갑자기 히파이브 멤버와 결혼해서 미국에 갑니다.<나는 아직 사랑을 모른다>가 개봉할 무렵 악성 루머와 스캔들로 심각한 대인기피증과 우울증으로 가수 생활을 접게 됩니다.


    >


    현재는, 미쿡에서 레스토랑 사업이나 영양학, 식당 경영학, 베이커리 과정 등, 요리 공부와 경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27일 CNN은 남북 정상 회담을 앞두고 특별 생방송을 했지만 가수 이지연이 평양 냉면을 만들어 소개했습니다.평양식동치미냉면을만들었는데MC가냉면맛을보고맛있어했대요.와, 이 정도면 미국에서도 유명인사가 된 것 같네요.^^


    >


    재혼한 남편이 외국인 9세가 나쁘지 않으니 아이이었습니다... 같은 요리사네요.


    >


    >


    너무 잘 어울리네요~어딘가에 나쁘지는 않고 힘든 시기는 있겠죠? 잘 견디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