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똥꿈해몽 과 변기에똥꿈 알아봅시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2:48

    저는 꿈을 많이 꾸는 편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그렇듯이 정스토리의 특정한 꿈스토리는 잘 기억이 안 나잖아요. 당일은 조금 더러워졌지만, 똥 해석과 변기의 똥 해석을 조사해 보려고 합니다. 지저분하지만 똥은 우리에게 좋은 운을 의미하기도 해요. 물론 어떤 귀추의 꿈인지에 대한 해석이 정스토리도 다양합니다.


    >


    똥이 정내용산처럼 수북이 쌓인 꿈을 꿨다면 이 꿈은 앞으로 나에게 재물, 돈이 많이 들어 부유한 삶을 살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원하는 1이 척척 진행되고 사업을 하시는 편 웅사오프이 번창하면서 승승장구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


    해우소에 가서 정예기, 시원한 배설하는 변기에 똥 꿈은 그동안 진전이 없었다 1이 척척 막힘 없이 깨끗이 해결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사업이라야 좋은 1이 되어 본인 금전적인 문제 이헤교룬 것을 우이우이하기도 합니다.


    >


    내가 아니라 남이 똥을 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남에게 도움을 받아 좋은 일이 찾아온다는 뜻의 똥몽해몽이다. 즉 귀인이나 협력자가 찾아올 것이라는 꿈 해석이다.


    >


    일이 바빠서 내가 해우소를 여기저기 찾아다니는 꿈을 많이 꿨지? 해우소는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목표입니다.이꿈은제가다른기관이나단체의도움을받아서그목표를실현한다는꿈을풀수있어요.


    >


    화장실 변기 똥 꿈속에서 대변을 보는데 대변 본인에게 좀 튀는 꿈을 꿨다면 똥은 아니지만 사소한 행운이 본인에게 찾아올 것이라는 해석이다.화장실이 어질러져 내가 더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을 꿨다면, 그동안 안고 있던 근심걱정이 이제부터는 해결된다는 의미가, 본인재에게 손해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해석입니다.


    >


    꿈속에서 변기에 똥이 가득한 꿈을 꿨다면 이는 복이 넘치는 좋은 길몽이지만 변기의 크기와 얼마나 아름답지 않고 넘치느냐에 따라 조금씩 의미가 달라지곤 한다는 꿈 해석이다.이건 좀 지저분한 이야기지만 가끔 똥 먹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어요. 하지만 이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저축하고 재산을 모아 알차게 살아가는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가끔 화장실에서 볼 1을 보고 있지만 뵤은소이 막히지 않아 열고 볼 1을 제대로 볼 수 없고 짜증 나는 변기에 똥 꿈을 꾸게 됩니다. 이는 여러가지 장애로 내가 바라던 1만약은 이성 교제 등을 이루지 못한다 꿈입니다.


    >


    끝으로 '꿈'을 보겠습니다. 황금똥을 싸거나 몸에 묻히는 꿈 등입니다. 최고의 길몽이라고 합니다.황금 자체도 좋은 의의를 의미하는데 재물을 의미하는 황금똥은 더욱 그렇습니다. 그동안 막혔던 일이 잘 풀린다는 뜻이니 복권을 사도 되겠지요.


    >


    오가의 매일 대변 꿈풀기와 변기에 대한 똥 꿈 등 다양한 해석을 조사해 왔습니다. 새로 온 한해 좋은 1들이 자주자주기를 바란다.


    >


    #똥꿈 #변기똥꿈 #해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