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연] 광주 MBC 문화콘서트 '난장 in 서울' 다녀왔어요^0^ : 다섯 406호프로젝트 우리같은사람들 맥거핀 로니추 109 덴 몽니 로맨틱펀치 디에이드 윤딴딴 안녕바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5:05

    안녕! 나는 어제 홍대 웨스트브리지 라이브홀에서 열린 광주 mbc가 주관하는 숨은 보석을 찾아라! 난장in서울 난장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이 공연을 마지막으로 치열한 티켓팅을 뚫고 단 한 명이기는 했지만, 가는 길이 네가 너무 설레고 느낌이 좋았어요.내가 공연 가는 것도 아닌데 왜 떨리냐?


    >


    웨스트브리지 라이브홀은 홍대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저는 아내의 목소리가 가는 길이라 지도를 보면서 갔는데 찾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ㅎㅎ구글 맵 최고 ​ ​, 선착순 한 00명에 한해 난장 에코 백을 난 뭘 주었는데 저는 여유를 가지고 갓소리에도 받았습니다 기대하지 않았어뎋ᄒ


    >


    >


    ​ 공연 시작 20분 전에 입장.공연장 안에서 사전 선배가 기다리고 있었지만, 지루하지 않게 선물도 많이 나눠주고, 즐거운 진행을 아주 잘했습니다.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공연을 기다렸습니다!


    >


    이 공연은 경연이어서 마음에 드는 밴드에 투표할 수 있도록 리모컨을 나쁘지 않게 나눠줬어요.우와 이거 쇼미더머니가 아니라 재밌겠다. 내가 응원하는 밴드가 우승하길 바라며 한표한표를 소중하게 여기겠습니다.


    >


    문화 콘서트"난투 mc"를 담당한 로맨틱 펀치의 배·잉효크 씨와 아쟈·싱웅소의 전·다희 씨!​ 베잉효크 씨는 당 1 mc가 조 소리이시렙니다. 그 때문인지 아나운서의 전·다희 씨의 도움이 필요하게 보였고 도움을 많이 받은 wwwwwwwww본격적으로 경연을 했으니 이미 디 에이드와 윤 딴 안 뇨은바다의 축하 공연이 있었습니다.윤탕탕 음악 너무 좋아하는데 모든 유명한 분들이기 때문에 무대도 스토리도 대단했어요윤탄탄님의 삼고리는 있었지만 인간적이고 멋있었습니다.이것이 편집되지 않은 현장에서의 자그마한 재 재www


    >


    ​의 첫 순서는 109!109에 대해서 잘 몰라서 백구와 읽는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첫 공구와 읽는답디다 공연에 오기 전에 노래만 듣고 보았지만 완전히 아이가 놀랐다.디카 가져갔는데 다 핸드폰으로 찍어서 화질이 안좋아


    >


    2번째가 우리 같은 사람들이었는지 맥거핀였는지 구별이 붙지 않습니다. 기억력 좀!2번째로 하겠습니다.저희같은 사람들도 이번에 처음 소음 알았습니다만, 음악 전부 저격..!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 신작 하나우 같아. 음악만 듣는 것 같아요.앞으로 제가 많이 찾게 될거 같은 밴드에요^-^ 하지만 사진을 못 찍어서 저렇게라도... 울면서


    >


    세 번째 맥거핀! 유행가가 많은 밴드 같았어요.사전투표 1위를 차지한 밴드였습니다.다른 출연자들에 비해서 비주얼에 신경을 쓰는 느낌이었어요. 기타랑 베이스 분들이 못 찍었는데 그분들도 강렬하게 밴드를 생각하다


    >


    4번째로 로니츄!이번에 아내의 소음이 알게 된 로니츄!음악도 좋고 소음 색도 좋고 앞으로 더 잘 될 것 같은 싱거운 냄새 어딘지 알 자신이 있습니까?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뻐요


    >


    5번째 뎅쟈 친구 비주얼 밴드라고 합니다.보조개가 매력적입니다 ^-^ ᄒᄒ 밴드인 덴도 이번에 제 주소의 소음을 알게 되었어요사실 난장이라는 방송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인디밴드가 출연하는 소음악 프로그램 같아요.그런데 광주 mbc라서 광주에서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내가 몰랐어!! 수도권에도 편성해주세요~ ᅲᅲ


    >


    ​ ​ 여섯번째 406호 프로젝트!우와, 난장을 통해서 실물을 맞아 주다니, 이전부터 나쁘지 않은 밴드를 했는데 사실은 잠시 잊고 있었습니다. 보컬의 중성적인 보이스가 당신 자신도 매력적인 무대는 아내 sound를 보았는데, 이것은 누구나 반할 만한 무대 매너와 무대 장악력, 무엇보다 정말로 무대를 즐기는 상념이 대단했습니다.관객을 사로잡은 것 같은! 현장의 분위기는 정말 최고입니다.무대가 끝나는 대로 여기저기서 칭찬이 많이 들렸어요.나는 임 데를 보고406호 프로젝트 콘서트가 타니 없다는 결심을...!​ ​ ​ ​ ​ ​


    ​ 406호 프로젝트의 '관심 병' 아는 노래였지만, 이렇게 신나는 노래였다...?아, 이것은 라이브로 듣지 않으면 안 되지.안무도 어렵지 않고 너희 너무 귀여워요울면서 관객들이 다 따라했어요. 나까지!


    >


    >


    >


    한모금번째, 5!제가 무엇 때문에 이곳에 왔느냐고 말하면 당신들 때문에 아니!그러나 순서가 그다지 좋지 않았어요. (울음)406호 프로젝트가 싹 쓸어 간 뒤에...참으로 그 무과의 슬픈 난장이 콘서트 5개의 글을 쓴 것은 떠났습니다.하하핫 차별 맞아요 ᄏᄏ


    ​​​​​​


    >


    대망의 마지막 향니! 왜 마지막 순서로 배치됐는지 알 수 있는... 충격적인 무대였습니다.하하하...궁금한 분들은 본인 중에서 영상을 찾아보세요...가사가 당신의 무본인이 되지않아서 아쉽네요...■보컬쪽 텐션은 굉장하네요 쿠쿠쿠


    >


    경연 무대가 다 끝나고 본인이라 로맨틱 펀치!라고 팬들이 엄청나게 많았어요.팬들의 함성에 귀가 들릴것만 같았다..팬분들이 팔을 되게 신본답게 흔들면서 공연을 즐기고 그 팔에 맞을 뻔 했어.하였으나 무사히 살아서 돌아왔습니다.하지만 공연을 보니까 왜 팬들이 많은지 이해가 됐어요.역시 한! 확신이 서게 무대 경험이 많아서인지 무대 활용도 너무 잘했고 관객과의 소통은 물론 카메라와의 소통까지! 로맨틱 펀치의 시그니처 저 선글라스와 스카프는 아직 지내셨네요! 예전에 탑밴드에서 봤는데... 로맨틱 펀치 음악을 안들어서 당연히 모르는 음악을 알고 있었지만 더욱 무대를 새것이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


    마지막 축하공연 '몬니!' 몬니의 실물은 최고로 sound입니다.한 파프 하네요@심사 위원으로 참석하였는데, 축하 무대까지! 앞서고 로맨틱 펀치가 무대를 정말 털고, 몽이이 어떻게 이를 이기나 했는데 역시 경험이 많아서인지 여유 그것이 연륜인지 무대 최고!라이브 최고!기회가 있으면 몬 니의 콘서트에도 가고 싶네요.​​​​​​​​​


    >


    드디어 시상식!!! 밴드 대표들이 과인으로 와서 시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누가 받게 될까요?!​, 광주 mbc TV를 통해서 하나우오루 하나 9하나, 26개 4시 45분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